구독하기
배우 한보름의 헤어케어 비법, 카디뷰 레미디세럼
  • 이권민
  • 승인 2020.10.30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디뷰 레미디세럼
카디뷰 레미디세럼

현재 방영중인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황신혜 딸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한보름이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 방송을 통해 평소 촬영 때문에 손상되고 푸석푸석해진 모발을 관리하는 자신만의 홈케어 비법으로 ‘헹구지 않는 트리트먼트’인 ‘카디뷰 레미디세럼’을 소개했다. 


방송에서 한보름은 제품사용법과 꿀팁을 공유하며, ‘아침에 머리를 감는 분들은 시간절약을 할 수 있고, 저녁에 머리 감는 분들은 바르고 자면 이튿날 머리가 탱글탱글해진다’고 설명했다. 이날 소개된 ‘레미디세럼’은 끈적임과 유분감 없이 흡수가 빠른 제품으로, 영양공급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열 손상 및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에센스 겸 트리트먼트 헤어 아이템이다.

 

또한 한보름은 기존 150ml 제품 외에도 홈케어용으로 최근 출시된 대용량 480ml짜리 제품을 선보이면서 ‘집에서는 양이 많은 게 최고’라고 덧붙이면서 향 또한 매력적이라고 강조했다. 이 영상에 소개된 '레미디세럼’은 지난 7월 가수 소유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던 제품으로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사로잡은 뷰티템이다.

 

한편, 알비에치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최초의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헤어보톡스’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의 미용실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 이권민(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