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헤어보톡스 클리닉, 이상준 ‘무조건간다’ 코너에서 소개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1.04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준의 ‘무조건간다’에 나온 헤어보톡스 클리닉

트리트먼트 펌제 서프라리스와 헤어에센스 아사이오일 등 검증된 제품을 제공하는 헤어 전문 브랜드 헤어보톡스가 올해 9월에 출시한 ‘헤어보톡스 클리닉’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 프로그램의 ‘이상준의 무조건간다’ 코너를 통해 소개된 헤어보톡스 클리닉은 무게감 없이 가벼운 느낌을 주면서 모발을 부드럽고 차분하게 만들어 주며, 펄 쉴드 테크놀러지와 분자 캡슐화 기술로 모발의 탄력을 복원하고 컬러 퇴색을 방지해주는 헤어클리닉으로 브라질 ‘카디뷰’ 브랜드에서 출시한 ‘블론드 리컨스트럭터’ 제품라인을 사용하는 시술이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이상준과 머슬퀸 김근혜 씨가 직접 헤어보톡스 클리닉을 시술을 받은 후 달라진 머릿결에 매우 만족을 했다. 헤어보톡스 클리닉의 4단계 제품인 ‘블론드 락’(큐티클에 이중보호막을 형성하여 유지력을 높여주는 에센스)은 홈케어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클리닉 후에도 끝까지 머릿결 관리에 신경 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 향에 대해서도 호응도 좋다.

 

헤어보톡스 교육팀 강호 팀장은 ‘스타일의 완성은 헤어, 헤어의 완성은 머릿결’이라며, 헤어보톡스 클리닉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헤어보톡스 클리닉은 전국 미용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