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칸쿤의 라스 콜로라다스 해변에서 영감 받은 헤어 컬러 '콜로라다스 핑크' by 카이정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1.05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정 원장의 콜로라다스 핑크는 푸른 하늘과 핑크빛 바닷색으로 유명한 칸쿤의 라스 콜로라다스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다. 붉은색 조류와 새우 플랑크톤 등이 만나 핑크빛을 띠고 푸른 하늘로 인해 더욱더 핑크 컬러가 돋보인다. 화이트 톤의 핑크 컬러와 아우트라인의 블루 컬러가 만나 특별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컬러다.

 

Coloradas Pink

BEFORE

 

<strong>BEFORE</strong><br>
BEFORE

HOW TO

 

콜로라다스 핑크 테크닉 과정

전체 사용 제품: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1. 모발에 블리치 마스터를 1/2 비율로 6%와 믹싱해 아주 밝은 노랑 컬러가 나올 때까지 덧발라 탈색한다.


2. 탈색이 끝나면 컬러뮤즈 핑크와 화이트를 6:4 비율로 믹싱해 모발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도포하고 10분 방치한다.


3. 방치 후 블루 컬러와 핑크를 7:3 비율로 믹싱해 모발 끝에서 3-4cm가량 그레쥬에이션해 발라준다.


4. 도포 후 뿌리 부분에 컬러 뮤즈 핑크를 단독으로 2~3cm가량 덧바르고 샴푸한다.

 

STYLING

뿌리의 볼륨을 위해 시세이도 스테이지 웍스 파우더 쉐이크를 사용한다. 블로우 드라이로 뿌리 부분의 볼륨을 만들어주고 가르마를 나눠 얼굴을 들어내며 스타일링 한다. 마무리로 스테이지 웍스 하드페이스트를 이용해 텍스쳐를 만들어 준다.

 

Coloradas Pink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시세이도 스테이지 웍스 스무딩 프라이머를 도포하고 건조시켜준다. 블로우 드라이로 자연스러운 C컬을 연출하며 드라이 하고 가르마를 한쪽으로 넘겨 앞머리가 이마를 덮을 수 있도록 해준다. 시세이도 스테이지웍스 트루 이펙터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텍스쳐를 잡아 주며 스타일을 마무리한다.

 

카이정(카이정헤어)

※더 많은 스타일링 이미지는 <그라피> 10월호를 참고하세요.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헤어 카이정(카이정헤어) 메이크업 다정 모델 최연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