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와칸프로페셔널, 병천고등학교와 예비 미용인 위한 취업지원 교육제휴
  • 최은혜
  • 승인 2020.11.06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칸프로페셔널 뷰티클라우드 서비스 통해 병천고등학교와 미용 교육을 제휴했다. 

헤어 전문 브랜드 와칸프로페셔널이 지난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통합 뷰티 플랫폼 ‘뷰티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병천고등학교’와 미용교육 제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뷰티클라우드 교육제휴 프로그램은 전국의 예비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실무와 동일한 커리큘럼의 온/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취업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되는 테크닉을 습득하고 컬러코스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디플로마를 발급해 취업 시에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우수자 대상으로 기업 추천서를 발급해 살롱에서는 우수인재를 적극 채용할 수 있도록 도와 미용인 인재양성을 지원한다. 그밖의 제휴혜택으로는 자사 브랜드 제품 할인, 브랜드 굿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뷰티클라우드 제휴담당자는 “전국 1,500여개 프리미엄 살롱에서 시술, 사용되는 와칸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예비 미용인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인재 양성과 우수 인력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하며 “뷰티클라우드 서비스 방향에 걸맞게 단순히 일방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방식보다는 예비 미용인들과 소통을 통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뷰티클라우드(이하 와칸프로페셔널)에서 미용과 학생들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제휴는 상시접수 및 진행되며 ‘와칸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뷰티톡 또는 와칸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에디터 최은혜(beatu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