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소녀시대 써니, 헤어케어 꿀팁은 카디뷰 아사이오일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1.09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꿀팁으로 ‘카디뷰 아사이오일’을 소개하는 소녀시대 써니

지난 11월 6일 방송된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에서 뷰티 트렌드의 핫 아이콘으로 꼽히는 소녀시대 써니가 하루를 마무리하는 헤어케어 꿀팁으로 ‘카디뷰 아사이오일’을 소개했다.
    
써니가 사용한 아사이오일은 브라질 아마존의 천연 아사이베리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된 헤어오일로 ‘헤어보톡스’라고 하는 트리트먼트펌을 할 때 사용되는,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이다. 

 

방송에서 써니는 아사이오일을 모발 끝부분까지 흡수시켜 주는 자신만의 머릿결 관리 꿀팁을 선보였다. 이날 써니는 ‘향은 역시 직접 맡아봐야 제 맛’ 이라고 하면서 특유의 매력적이고 고급스러운 향 덕분에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써니는 아사이오일 사용 후, 촉촉하고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자랑하면서 손에 끈적임이 남지 않고 보송보송해질 정도로 흡수력이 좋다며 만족해했다. 모발에 촉촉한 보습감과 함께 겨울철 정전기 방지 효과까지 있어 모발의 부스스함을 사전에 예방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50ml와 110ml 제품 이외에도 대용량 220ml와 휴대용으로 10ml짜리 제품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필수 헤어 아이템이다. 

 

‘헤어보톡스’의 대표 제품인 카디뷰 브랜드의 ‘아사이오일’은 ‘레미디세럼’과 함께 올해 다양한 뷰티 채널을 통해 배우 한채영과 이시영의 잇템이자 머릿결 관리 비법으로 소개된 바 있고, 작년부터는 펌제인 ‘서프라리스’와 함께 중국 NMPA 승인을 받아 수출도 하고 있다.

 

한편 공식수입원인 알비에치㈜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 하여 사상 최초의 세일 행사를 진행 중이며, ‘헤어보톡스’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의 미용실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헤어보톡스TV’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