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요즘 유행하는 히든 염색! 티나지 않게 염색 즐기는 '시크릿 투톤 컬러'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1.12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보리스 지안 부원장의 보일 듯 말듯 티나지 않게 즐기는 시크릿 투톤 컬러 테크닉.

 

BEFORE

시술 전 모델 모발 진단
곱슬기가 심하고 굵고 힘 있는 모질. 비교적 염색한 적 없는 건강모이고 질감 처리가 많이 되어 끝이 가볍게 날리는 헤어스타일.

 

시크릿 투톤 컬러

염색 레시피
탈색약과 9% 산화제를 사용해 모발색을 제거했으며 로레얄 2레벨의 염색약과 2.10의 염색약을 혼합해 블루 색상의 반사빛을 넣었다.

 

사용제품
로레알 프로페셔널
1 마지패션 산화제 20vol, 30vol
2 마지패션 2레벨, 2.10
3 블론드 스튜디오 페이스트

.

염색 과정

1. 작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모델에게 맞는 시크릿 투톤 헤어디자인을 생각하면서 두상에 맞게 섹션을 나눈다.
2. 9% 산화제와 탈색약을 혼합해 모발의 멜라민 색소를 제거한다.
3. 탈색제를 도포한 다음 열처리로 얼룩이 생기지 않게 색을 제거한다. 너무 높은 온도를 사용할 경우 모발에 손상을 입힐 수 있다.
4. 탈색 작업을 하지 않은 부분은 2.10 + 2레벨의 염색약으로 불루 색상이 가미된 블랙 색상으로 컬러한다.

 

STYLING

 

페이지컷 스타일

페이지컷 스타일
미디움 기장에서 톱 부분과 페이스 라인을 레이어링해 무거우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중성적인 느낌의 헤어스타일.

 

단발 포니테일

단발 포니테일
시크릿 투톤 염색이 보일 듯 말 듯 자연스럽게 묶고 흘러나온 잔머리는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포니테일 스타일.

 

이런 고객에게 추천
파격적인 변신보다는 약간의 포인트가 가미된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고객.

 

보보리스 지안 부원장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2naver.com) 포토그래퍼 윤채빈 헤어 지안(보보리스) 모델 문채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