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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성있는 염색 고객은 이지헤어가 접수" 연남동 미용실 이지헤어, 권상훈 원장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1.24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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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피>가 찾은 F/W 옴솜브레 헤어 맛집 ③ 연남 이지헤어를 소개한다.

 

[살롱워크]
미용 경력: 인턴 6년, 디자이너 6년
고정 고객 수: 500명
한달 컬러 고객 수: 200명
컬러 고객 남녀 비율: 남 20%, 여 80%
컬러 고객의 특징: 개성이 강하고 자유롭다.
메뉴별 매출 비율: 커트 30%, 컬러 40%, 펌 30%
컬러 고객 중 옴솜브레 비율: 30:70
컬러 요금대: 30만원

이지헤어 권상훈 원장

해당 지역의 컬러 고객 특징과 인기 컬러와 컬러 디자인은? 홍대라는 지역 이미지에 맞게 고객들이 다양하고 개성이 강하다. 다른 지역에 비해 젊은층이 많아 유행에 민감하다. 아이돌이 한 컬러와 원색적인 컬러가 인기가 많다.


컬러 고객 공략을 위한 살롱의 차별점이 있다면? 다양한 컬러를 구현할 수 있다. 옴브레, 솜브레는 테크닉을 요하는 기법이라 디자이너들의 실력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또 원하는 결과와 사진을 미리 보여줘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지헤어]
오픈: 2015년 12월 20일
위치: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26 동교빌딩
콘셉트: 자유로운 개성 표출과 신뢰

과거의 컬러 고객과 현재의 컬러 고객의 변화가 있다면? 작년 여름부터 해외 팝스타와 국내 아이돌을 따라 하는 컬러 고객이 많아졌다.

 

컬러 기술 성장을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지속적으로 컬러 교육을 받고 있다. 트렌드가 중요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아이돌의 헤어 사진 등 매체를 많이 접한다.

 

컬러 공부를 위해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오로지 연습이다. 피스든 가발이든 연습을 많이 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드는 게 중요하다. 컬러는 할수록 는다. 연습을 통해 많이 보고, 배우고, 물어봐야 한다. 해외 인테리어 잡지나 건축물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컬러 관련한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고객들이 인스타그램 검색을 통해 자신이 하고 싶은 머리를 찾아 미용실을 방문한다. 그래서 주로 인스타그램에 작업물을 올린다. 곧 유튜브로도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요즘 젊은층은 정보를 빨리 얻고 싶어 하기 때문에 영상을 짧게 보고 넘기는 편이다. 앞으로는 틱톡 마케팅도 중요할 것이다.

 

컬러 관련한 롤모델이 있다면? @balayage_airtouch_jw.

 

올겨울에 권하고 싶은 컬러나 디자인은? 겨울엔 여름보다 톤 다운된 컬러를 선호한다. 차분한 느낌의 애시 브라운을 추천한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심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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