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 ‘어메이징 프라운 뷔페’ 프로모션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1.24 12: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라채 다이닝 ’어메이징 프라운 뷔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은 매 시즌 다양한 테마의 뷔페를 선보이는 월드 퀴진 뷔페 레스토랑이다. 몸과 마음의 재충전이 필요한 요즘,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키토산이 가득한 제철 대하를 활용한 메뉴에 수라채 다이닝만의 시그너처 요리가 더해진 ‘어메이징 프라운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메이징 프라운 뷔페’의 메인은 라이브 섹션이다. 대하구이, 대하튀김, 소갈비끝살, 통삼겹 바비큐 등 대하부터 육즙 가득한 육류까지 즉석에서 조리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고베식 레몬 치킨, 립강정, 양갈비, 시그니처 쉬림프 피자, 갈릭크림 연어구이, 사시미, 베트남 쌀국수 등 각국의 대표 메뉴가 준비된다.

 

건강한 식단을 위한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치킨 텐더 요거트 샐러드, 콥샐러드 등 8종의 샐러드와 채소 요리가 뷔페의 맛을 더한다. 육회비빔밥을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식 섹션까지 풍성하게 마련되었으며 디저트 코너에서는 다채로운 14가지의 수제 디저트를 내놓는다.

 

수라채 다이닝 ’어메이징 프라운 뷔페‘

송도와 인천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조망하는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뷔페의 느끼함을 달래줄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프라이빗 다이닝 룸이 마련되어 있어 소규모 가족연 또는 친목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연말 시즌을 맞아 수라채 다이닝 뷔페 20인 이상 예약 시, 호텔 수제 홀케이크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한 경우에만 제공한다.

 

뷔페는 주말 런치, 디너에 진행되며 가격은 5만 5000원(런치), 5만 9500원(디너)이다(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가). 수라채 다이닝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으면 테이블 간 1m 이상 거리 두기, QR코드 체크인, UV 공기 살균기 가동, 발열 체크 등을 시행하고 있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