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펜트하우스 이지아 김소연처럼 럭셔리하게 모발 관리하고 싶다면
  • 이수지 에디터
  • 승인 2020.11.26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자기 다가온 2020년 겨울, 차가운 바람과 함께 모발이 1년 중 가장 건조한 계절을 맞이했다. 푸석푸석하고 어딜 가나 정전기 유발자가 되는 우리 모발과는 다르게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헤어는 항상 탄력있고 건강해 보인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이지아, 김소연의 윤기있는 머릿결(출처: 이지아 인스타그램, 김소연 소속사 블로그)

특히 이지아와 김소연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최상류층 주인공들답게 모든 장면에서 볼륨기 가득한 컬과 윤기있는 머릿결을 선보이고 있다. 보통 날씨가 건조해지면 정전기로 잔머리가 휘날리곤 하지만 그녀들의 머리는 풍성하고 탐스럽다.

 

그녀들처럼 모발에 수분을 채우고 윤기를 주고 싶다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헤어 마스크와 원더 쉴드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최근 건조한 모발에 이너 케어와 아웃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헤어 마스크와 원더 쉴드로 구성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출시했다. 모발 마스크는 모발 내부에 영양을 듬뿍 넣어주고 원더 쉴드는 외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손상을 방지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세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세트

'마스크'는 헤어 리포밍 테크놀로지로 모발 내부의 결합이 차올라 모발의 둥근 모양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더욱 힘 있는 모발로 케어할 수 있으며 살롱 관리를 받은 후 홈케어로 마스크를 사용하면 더욱 오래 지속되는 헤어 리포밍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샴푸 후 젖은 상태에서 마스크를 모발 끝부분 위주로 도포하고 2~5분 정도 방치 후 헹궈내면 된다.


'원더 쉴드'는 모발 표면에 소수성 보호막을 형성해 물, 열, 습도 등 다양한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드라이 열을 가하면 폴리머 코팅막을 형성해 더욱 강력한 보호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으니 타월 드라이 후 모발 끝부분 위주로 도포해 드라이 열을 준다.


에디터 이수지(beautygraphy@nav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