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하기
웰라 프로페셔널즈와 함께한 2013 F/W Fashion Week
  • 그라피매거진
  • 승인 2013.04.01 1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라 프로페셔널즈와 함께한
2013 F/W Fashion Week

2013 F/W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위크가 뉴욕,런던, 파리 그리고 밀란에서 열렸다. DKNY, mary katrantzou, Issey Miyake, Missoni 등 내로라하는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현장에서 만난 웰라 프로페셔널즈 2013 F/W 트렌드.
NEWYORK

Encapculated
2013 F/W DKNY의 헤어 룩은 어려 보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나타냈다.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유지하되 모델 각각의 스타일에 어울리도록 약간씩 변경하였다. 헤어를 완전히 말리고, 매끄러워 보이도록 스트레이트한 뒤, 귀 뒤로 헤어를 당겨 고급스럽고 입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스테이 스타일 피니싱 스프레이 500ml 컨트롤이 가능한 고정력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PARIS

Astral Flight
Issey Miyake 쇼에서 선보인 헤어 룩은 신비한 외부 세계의 느낌을 나타낸다. 이 컬렉션은 몇 가지 놀라운 프린트 된 직물을 선보였는데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경치를 새겨 넣어 마치 당신이 공중에 둥둥 떠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느낌을 준다. 이러한 패션 룩에서 영감을 받아 모델이 캣워크 할 때 가벼우면서도 아름답게 움직이면서, 에너지를 갖고 있는 헤어 룩을 창조하였다.

엔리치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 250ml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와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컨디셔너로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준다.
LONDON

Neo Geo
Mary Katrantzou의 F/W 헤어 룩은 마리 카트란주 걸의 캐릭터와 행동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연출하였다. 두 가지를 대조시킨 스타일로, 앞머리는 매우 기하학적이며 짧고 뒷머리는 내추럴한 텍스처의 포니테일 스타일로 마무리하여 긴장감을 유지하였다. 짧고 보이시한 앞머리가 중세풍의 느낌을 자아내지만 높게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과 캣워크하는 소녀들의 찰랑이는 헤어를 통해 오히려 더 여성스러워 보인다.

SP 하이드레이트 피니시 125ml 모발 속에 수분을 오랫동안 담아두어 실키함을 유지시키는 스프레이.
MILAN

Physical Stealth
Missoni의 헤어 룩은 물리학을 접목시킨 형태이다. 웰라 프로페셔널즈 케어&스타일링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유진 술레이만은 완벽하게 다차원적인 헤어 룩을 완성하고자 하였다. 각각의 측면 또는 움직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되는 헤어 룩을 구상한 것. 가느다란 각각의 섹션이 ‘포개진(Stacked)’ 포니테일을 통해 공기 역학적인 모습을 연출하고자 하였다. 앞부분은 매끄럽지만, 뒷부분은 대조적인 거친 텍스처로 나타냈다.

벨벳 엠플리파이어 스타일 프라이머 50ml 웨트 단계에 사용이 가능한 헤어 프라이머로 헤어 표면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에디터 김현경]
자료제공
웰라 프로페셔널즈

2013년 4월